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청요' 신청합니다.
37
그래걷자(@n1721310724)2026-06-14 14:02:10
|
신청곡 청요' |
|
사연 행복 가득한 시간 되시길요 개인적으로 좋은 뮤지션 입니다.. Amy Winehouse - Back To Black / Amy Winehouse - You know I'm no good. Live in London 2007 두곡중 1곡' 듣고 싶네요 ' 천재 적인 에이미 와인 하우스 ' 일찍이 세상 버리고 갓찌만 '개인적으로 듣는 싱어 입니다... |
33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2
(0 / 1000자)
-
88
제가 많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입니다.. 좋아하는곡들 함께 잘듣습니다 그래걷자님.. 행복 가득한 휴일 되세요 :)
-
그래걷자(@n1721310724)2026-06-14 14:33:18
여빈👑 세탁기---째려보며 좋은 시간 합니다 ^^'
댓글
-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
왕국 (LV.9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




신고
